한 공인중개사는 실제 입주를 시작하고 나면 시세보다 1억 원 정도 저렴한 매물도 나올 것이라고 귀띔했다.
그는 친구들이 병들고 죽는 모습을 보며 살길을 찾아 성당에 갔다가 약물중독에서 벗어났다.자신의 소명은 버림받은 아이들을 사랑으로 안아주는 것이라고.
자기 존중감에 심각한 훼손을 입으면 미래의 성공은 물론 정신건강을 보장하기 어렵고.문제아 청소년들을 돌보아 주는 살레시오 수도원에서 강의한 적이 있었다.홍성남 가톨릭 영성심리상담소장.
교도소를 출소한 40여 명이 모여 사는 성모울타리 공동체가 그곳이다위성욱 부산총국장 부산시가 북항 앞바다에 추진 중인 해상도시를 놓고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맞게 인허가를 추진할 수 있는 로드맵을 짜기 위해 기본 용역 계약을 맺었다.
부산시도 같은 달 한국해양과학기술원(KIOST)과 해상도시 추진 전략 수립 용역을 체결하면서 사업이 본격화했다.1월 경기 과천시 과천수자인(174채)을 시작으로 올해 11월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둔촌주공 재건축·1만2032채) 등의 입주가 예정돼 있다.
국토부 관계자는 1월 말 3개 단지(1644채)를 시작으로 2월에도 1929채 입주가 예정돼 있어 1월 25일까지는 법안이 통과돼야 혼란을 막을 수 있다고 했다.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 예정자는 부모님이 편찮으셔서 이사도 힘든데 속만 태우고 있다며 정부 말만 믿고 미계약분을 분양받았는데 이제 와서 어떻게 하나라고 하소연했다.
경기 50개 단지(3만221채).대형마트들이 주말 휴무일에 온라인 배송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 했지만.